본문 바로가기
궁금 정보

발을 크게 다쳐서 한방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어요. 제가 2012년도에 실비를 가입했는데 보상받을 수 있나요?

by 좋은 정보s 2023. 5. 8.
반응형

 

 

 

 

질문

발을 크게 다쳐서 한방병원에 입원하게 되었어요.

제가 2012년도에 실비를 가입했는데 보상받을 수 있나요?

 

 

답변

2009년 8월 이후 판매되고 있는 모든 실비보험은

한의원, 한방병원 치료에 대해서 건강보험이 적용되는 급여 치료만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비급여 비용은 면책입니다.

다만, 한방병원에서 이루어지는 양방의사에 의한 적법한 양방의료비(MRI, CT 검사 등)는

한방치료가 아닌 양방치료에 해당하므로 실비보험에서 보상이 가능합니다.

 

가입시기별 실비보험 한의원, 한방병원 보상 여부

실비보험 가입시기에 따른 한의원, 한방병원 보상 여부에 대해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한의원, 한방병원 실비보험에서 보상이 되나요? 항상 실비에 대한 질문을 하실 때는 -> 내가 가입한 실비가

hyeonsik0523.tistory.com

반응형

댓글